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JABRA 헤드셋 FAQ

작성자 콜잡상인(Call JOB 商人)(ip:)

작성일 2016-09-21 01:11:52

조회 639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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내용

JABRA 헤드셋 FAQ

 

ㅇ JABRA 회사 소개

JABRA는 덴마크 코펜하겐에 본사가 있으며, 지난 140여 년간 유무선 통신기기 및 청각용 의료기기 분야에서 독보적인 기술력으로

세계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회사입니다.

특히 콜센터, UC를 위한 유무선 헤드셋 제품은 70여개 국가 글로벌 포츈 100대 기업 및 국내 대부분의 주요 기업에서 사용하고 있습니다.

 

ㅇ Noise Cancelation(잡음제거)

작업장의 소음 정도에 따라 3가지(일반, 약간의 잡음, 극도의 잡음환경) 단계의 Noise Cancelation 마이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.

즉 Ultra Noise Cancel을 탑재한 마이크를 사용하면 소음이 시끄러운 센터내 환경에서도 매끄러운 고객과의 통화를 할 수 있습니다.

 

ㅇ Hearing Protection(청력보호)

PeakStop : 모든 JABRA헤드셋에 적용된 PeakStop 기술은 청각에 해를 끼칠 수 있는 큰소리, 하이 피치의 톤레벨소리 등을 귀에

전달 되기 전 헤드셋 단에서 막아줍니다. 장시간 통화를 해야 하는 고객센터 상담사들에게는 없어서는 안될 중요한 기술 요소입니다.

 

ㅇ 모노 및 듀오 스피커

모노(한귀형), 듀오(양귀형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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